NOTICE

뒤로가기
제목

네이버페이 반품(환불) 안내

작성자 Argen(ip:)

작성일 19.07.18

조회 265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네이버 페이를 이용하여 저희 쇼핑몰에서 구매를 해주셨다가,

환불요청하시고나서 택배비 결제부분때문에 오랫동안 환불이 완료 안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구매자님이 네이버페이에서 반품요청을 해주실때

반품배송비를 [판매자에게 직접송금]으로 선택해주시고 택배비가 결제가안되었을때

저희가 환불시 결제금액에서 비용을 차감하는 내용이 발생하게됩니다.


이것을 마지막까지 택배비부분을 확인을 해주셔야

네이버 측에서도 환불을 완료할수 있는부분이라서,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결제일 +90일째 되는날 자동으로 환불이 완료되시지만

더 빠른 환불을 위하여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아래 경로와 방법은 네이버페이에서

공식적으로 안내해주는 방법이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청구된 반품비용은 구매자가 직접 승인해야 하며,

구매자 비용승인 시 주문건은 자동 반품완료(환불) 됩니다.


구매자 비용승인 상세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구매자 비용승인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 구매자 비용결제 경로

[네이버페이> 결제내역] 페이지 접속 후,

1. 취소 또는 반품할 상품의  보류사유 클릭

 

2. 팝업창에서 비용결제 클릭

   





청구된 비용 구매자 승인 시,

주문건은 자동으로 환불처리 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아울러, 네이버페이 주문건은 결제일+90일째 되는 날 자동종료 됩니다.


청구된 반품비용이 있을 경우 자동처리 시점에,

자동으로 차감 후 반품완료(환불) 됩니다.


단, 부분취소가 불가한 주문건은 환불이 아닌

구매확정 상태로 변경 됩니다.


자동처리 15일 전, 네이버페이에서 구매자와 판매자님께

안내메일을 발송드리는 점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